What if the dust never settles?

단절과 불확실성으로 점철된 뉴노멀 시대가 도래한다면 브랜드와 브랜드 담당자들은 무엇에 집중해야 할 것인가?

다시 말해, 어떤 기회가 있을 것인가?

오늘날 브랜드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브랜드의 역할은 드라마틱하게 변화하고 있다. 풍요의 시대에서 브랜드는 차별성을 강조하였지만, 지금과 같은 격변의 상황에서는 소비자의 삶에 보다 가깝게 연관되어야 한다.

세계 유수의 기업들은 그들의 브랜드가 지지하거나 반대하는 가치를 더욱 분명히 함으로써 그들이 나아가야 할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비즈니스 환경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이내믹해져가고, 그동안 널리 이해되었던 브랜딩에 대한 보편적인 방식들에 대해서도 변화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인터브랜드의 고민은 ‘사람’, ‘기업’, 그리고 이들의 ‘상호 작용’이라는 아주 본질적이고도 모든 마켓에서 다양한 영향을 미치는 이 세 가지 요소로부터 출발한다.

이러한 근간에서 시작된 인사이트를 통해 마켓에 유연하게 대처가능한 전략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으며, 이는 비즈니스 성장을 고려한 브랜드의 포부를 설정하는 것에도 도움을 준다.

Interbrand Thinking

Human Truths

Exploring the
changing world of
customers.

Ask the Why
behind the What.

Human Truth는 고객의 삶과 깊이 연결되어 변화를 위한 영감을 주고, 비즈니스의 지속가능성을 높여준다.

이러한 관점에서 인터브랜드는 소비자의 삶에 실제로 어떠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인지를 밝혀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 세계 50만 명의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함으로써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가장 신선하고 창의적인 인사이트를 발굴한다.

Economics

Sizing, prioritising,
and de-risking
opportunities.

Do the
Maths.

Economics는 시장 내 숨겨진 기회를 발굴함으로써 변화의 동력을 만들어간다.

인터브랜드는 정량/정성적인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전통적인 방식의 소비자 조사를 넘어 리스크와 기회 요인, 그리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규정한다.

우리의 가설과 제언을 검증하기 위해 정량 조사, 컨셉 테스트, 브랜드 강도 분석, 비즈니스 케이스 모델링, 고객 세그멘테이션 등의 방법론을 활용한다.

Experiences

Creating meaningful
connections with
customers.

Design Ahead
of Expectation.

Experience는 변화를 구체화하고,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인터브랜드는 인사이트를 통해 실제 소비자 행동을 변화시키고, 브랜드와 기업 더 나아가 비즈니스 카테고리가 소비자와 더 나은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실질적인 경험 구축에 매진하고 있다.

모든 것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창구가 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소비자 일상의 모든 순간에 최적화된 경험을 설계한다.

디자인과 언어, 그리고 테크놀로지에 대한 우리의 역량을 바탕으로 인터브랜드는 뉴노멀 시대,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지난 40여년 간, 세계적인 기업들과 함께 Iconic Moves를 만들고, 새로운 관점으로 시장 기회를 확대하여 유의미한 성장을 이룩해왔다.

점진적인 변화로 경쟁을 이어갈 수도 있지만, 소비자 니즈를 뛰어넘어 시대를 앞서가기 위해서는 Iconic Moves가 필요하다.

What do iconic moves deliver?

Create a new normal

Iconic Moves는 단순히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욕구와 경험을 창조함으로써 시장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완전히 변화시키는 것이다.

Force a commitment to change

Iconic Moves가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조직 내부에서부터 변화를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Create a temporary monopoly

경쟁을 뛰어넘는 모먼트를 만들어 소비자의 첫 번째 선택이 되도록 한다. 일시적 독점과도 같은 이러한 현상은 브랜드의 영향력과 경쟁력에 따라 지속 여부가 결정된다.

Drive extraordinary results

또한 유기적이고 안정적인 성장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일반적인 패턴에서 벗어나 더욱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성과는 재무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고, 기업에서 집중하고 있는 다른 지표에서 나타날 수도 있다.